프로모션 행사

기업과 조직체가 제품이나 서비스 판매를 늘리기 위하여 

새로운 이미지를 전달 , 새로운 고객 확보 및 매출 증진을 목표로 

제품에 대해 크게 어필할 수 있도록 구성하여 고객의 인지도 제고 및 

신상품의 홍보 효과 , 경쟁사와의 경쟁력 차이의 확대 , 쌍방향적인 소통 특성을 

이용하여 구매를 자극하고 촉진할 수 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만들어 드립니다

기업과 조직체가 제품이나 서비스 판매를

늘리기 위하여 새로운 이미지를 전달 , 새로운

고객 확보 및 매출 증진을 목표로

제품에 대해 크게 어필 할 수 있도록

구성하여 고객의 인지도 제고 및 신상품의 홍보 효과,

경쟁사와의 경쟁력 차이의 확대 , 쌍방향적인

소통 특성을 이용하여 구매를 자극하고 촉진할

수 있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만들어 드립니다


상담전화